11번가 ★ 4.8 (40)

롯데웰푸드 나뚜루 스트로베리 파인트, 474ml, 3개

가격 비교 요약

롯데웰푸드 나뚜루 스트로베리 파인트, 474ml, 3개은 현재 8개 비교 상품 기준 최저가 17,900원(11번가)입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 2026.06.11 · 리뷰 40건 평균 4.8/5

가격 추이·할인율

2026.06.11 기준

현재 비교 상품 가격은 최저 17,900원부터 최고 29,210원까지 11,310원 차이가 납니다. 최고가 대비 약 39% 절감할 수 있습니다.

최저가
17,900원
평균가
25,151원
최고가
29,210원
절감률
39%

최저가 추이 ?

17,900원

최근 30일 최저가는 2026.6.2 17,900원(11번가)이고, 첫 이력과 현재 최저가가 17,900원로 같습니다.

현재가 17,900 구매하러 가기

상품 가격 비교

8개 상품 · 1개 판매처

상품 구매 Q&A

어디서 사는 게 가장 저렴한가요?

현재 퍼니즈가 비교한 상품 중 최저가는 11번가의 17,900원입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은 언제인가요?

2026-06-11에 갱신된 상품 정보를 기준으로 비교합니다. 구매 전 판매처의 최종 가격과 배송비를 함께 확인하세요.

리뷰 평점은 어떤가요?

현재 리뷰 40건 기준 평균 평점은 4.8/5점입니다.

가격 이력은 어떻게 변했나요?

최근 30일 동안 2일의 가격 이력을 확인했습니다. 최저가는 2026.6.2 11번가의 17,900원이고, 최고 최저가는 2026.6.3 17,900원입니다. 첫 이력 대비 현재 최저가는 변동이 없습니다.

상품 리뷰

최근 리뷰 25개

h
hown**** 2025.05.26 ★ 5.0

나뚜루가 성분이 좋아서 자주 시켜요. 가족 모두 바닐라를 좋아하고 가장 덜 달아서 좋아해요.

b
bong******* 2025.05.14 ★ 5.0

아이스크림 안녹고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ㅎ

보리수수s 2025.05.13 ★ 5.0

하나도 녹지않고 잘 도착했어요.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할인해서 넘 좋아요

g
gu52** 2025.05.11 ★ 4.0

배송 빠르고 치즈맛 많이나고 달지않아 좋은데 라스베리맛이 조금밖에 안나서 조금 아쉬워요

진슈가 2025.05.11 ★ 4.0

나뚜루가 제일 맛있어요. 스트로베리 치즈 짱짱! 녹차 바닐라 스트로베리치즈가 삼대장인 듯!

d
drag***** 2025.05.10 ★ 5.0

가성비는 좋아 보여요. 할인때 구입~ 포장도 잘되어 있어요~

m
moon****** 2025.04.12 ★ 5.0

일단 지저분하게 보여서 ㅈㅅ 근데 스트로베리치즈케익 존맛이에요 단점은 치즈케익이 넘 적게 들었다는 거 ㅋ 나뚜루 재료 왜이렇게 아끼세요 좀 더 넣어요

o
oksk**** 2025.04.12 ★ 5.0

아주맛잇습니다 하겐땡땡 벤앤제리스 등등 맛난아이스크림이많지만 딸기맛은 나뚜르가 왕중왕입니다 풍부한맛입니다

s
silb****** 2025.04.12 ★ 5.0

입안이 텁텁할 때 넘~~~ 좋아요~~~ 상꽤하고 맛이 좋아 자꾸 생각나네요~~ 다 먹으면 재구매 할게요

k
karajan 2025.04.10 ★ 5.0

나뚜루 딸기 맛있어요. 보통 녹차가 제일 맛있지만, 가끔 딸기도 사먹고 있어요. 냉동상태 잘 유지되어 왔어요.

c
caca***** 2025.04.10 ★ 5.0

아직 맛보기전이고 잘왔어요 스치로폼에 넣어 녹지않고 왔어요

쵸마 2025.04.07 ★ 5.0

재구매예오ㅠㅠ 17900원 딜뜨기만을 기대했어요 너무 맛있어요 체리를 반갈하면 좋은데 너무 조사놔가지고 드글드글씹히지만 그래도 맛잏으니까ㅠㅠ

a
aiai** 2025.04.03 ★ 5.0

11번가 구경하다가 할인 하길래 냉큼 구매 했어요. 개봉해서 한개 먹고 저녁에 또 먹고 하루만에 다 먹은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요.

진슈가 2025.03.21 ★ 5.0

홈컵은 나뚜루가 최고인 듯. 녹차와 스트로베리가 최애입니다. 냉동된 배송 상태도 넘 좋았어요.

j
jipi** 2025.03.16 ★ 5.0

음 참 맛있는 아수크림인데.. 크크 요새 좀 지갑이 가벼워서리 11번가서 세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
aiai** 2025.03.08 ★ 5.0

드라이아이스 4개 들어 있어서 꽁꽁 얼어서 왔어요. 너무 좋네요. 좋아하는 맛이라 할인하길래 냉큼 구매 했어요. 맛있어서 벌써 2개나 먹었네요.

마안~ 2025.02.09 ★ 5.0

낟뜨르 민초를 너무 좋아해서 자주 먹는 제품이에요~! 근데 포장컵이 리뉴얼 되었길래 맛도 바뀌었나... 걱정했는데 예전 맛 그대로 맛있네요~ 포장도 꼼꼼하게 드라이 아이스 넉넉하게 넣어쥬셔서 안녹게 잘 받았습니다. 근데 생산 된지는 좀 된 제품이네요...

b
bios*** 2025.02.09 ★ 5.0

드라이아이스 넉넉하게 넣고 포장되어서 하나도 녹지 않고 배송되었구요. 처음엔 바질향이 강한것 같은데 먹을수록 청귤이랑 크림치즈향이랑 생각보다 조화롭고 잘 어울려요 그동안 먹어보지 못한 독특한 조합이라서 전 만족합니다

a
aiai** 2025.01.11 ★ 5.0

할인할때 마다 꼭 구매하게 되네요. 나뚜루에서 최애가 스트로베리 치즈케익,녹차인데.. 이번에는 스트로베리 치즈케익만 구매 했어요. 다른 아이스크림도 여기저기서 구매해서.. 드라이아이스 4개나 들어 있고, 날씨도 추워서 꽁꽁 얼어서 왔어요. 좋네요~~

냥이맘 2024.12.26 ★ 4.0

나뚜르 초코 아들이 좋아라해서 한번 먹기 시작하면 멈춤이 잘 안되는 단점이 ㅠ 가끔 초코가 있어 씹히는 식감이 좋고 달달 맛나요ㅎㅎ 다음번에 재구매할게요

a
aiai** 2024.09.04 ★ 5.0

나뚜루 스트로베리치즈케익 최애인데 마침 세일해서 구매 했어요. 포장박스가 파손돼서 배송 됐는데 한진택배는 배송 후 배송완료 문자가 없어서 조금만 늦었어도 다 녹았을것 같아요. 다행히 드라이아이스 넉넉하게 넣어주셨고, 집에 있어서 빨리 발견했더나 녹지는 않았는데  꽝꽝 얼어 있진 않네요. 저번에는 꽝꽝 얼어서 왔었는데.. 암튼 잘 먹었어요.

사고또사니 2024.08.27 ★ 5.0

올 여름 내내 나뚜루 아이스크림 여러번 구매해서 시원하고 달달하게 잘먹었네요 여러가지 먹어봐도 체리 블라썸이 제입맛엔 가장  맛있네요 24년 3월에 제조된 제품이에요 꽁꽁얼어서 슈팅배송으로 하루만에 와서 맛나게  먹고있어요

사고또사니 2024.08.13 ★ 5.0

나뚜루 아이스크림 체리 진짜 맛있습니다 중간중간 씹히는 체리맛이 달달 맛잇어요 가격인하 하면 항상 구매해서 먹는 맛있는 아이스크림이에요 24년 3월제조된 제품이고 배송도 빠르게 왔어요 택배 받아서 바로 퍼 먹었습니다

사고또사니 2024.08.08 ★ 5.0

스트로베리 나뚜루 부드럽고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체리맛을 더 좋아하긴해요~~~ 제조된지 1년이 넘은거라 좀 아쉽지만 아이스크림은 맛나요~

볶음밥 2024.07.30 ★ 5.0

나뚜루 역시 맛있어요 저번엔 녹차맛 이번엔 스트로베리치즈맛 제 입엔 덜 단 녹차가 깔끔하네요 스트로베리치즈는 딸기시럽이 너무 달아서 그냥 스트로베리맛 보다 더 강하게 달아요 저는 조금 덜 달아야 고급지더라구요 중앙쪽이 치즈맛 덩어리가 몰려 씹혀서 단짠을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하고 싶네요 다음 행사때는 제일 좋아하는 체리맛으로 주문하려구요 체리쥬빌레 워낙 좋아해서 비슷한맛으로 생각 중 입니다 행사 자주 부탁드립니다 배송은 하나도 안녹아서 잘 받았구요 안에 드라이아이스가 넉넉해서 좋았어요 전 배송 받고 기사님 문자와서 바로 냉동실 들어갔어요

함께 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