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4.6 (40)

[북해도스위트코리] 자사 판매 1위 수제 티라미수케이크

가격 비교 요약

[북해도스위트코리] 자사 판매 1위 수제 티라미수케이크은 현재 11번가에서 24,790원에 확인됩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 2026.02.08 · 리뷰 40건 평균 4.6/5

가격 추이·할인율

2026.02.08 기준

현재 비교 가능한 상품 가격은 24,790원으로 확인됩니다.

최저가
24,790원
평균가
24,790원
최고가
24,790원
절감률
0%

최저가 추이 ?

가격 이력이 쌓이면 그래프가 표시됩니다.

현재가 24,790 구매하러 가기

상품 가격 비교

1개 상품

상품 구매 Q&A

어디서 사는 게 가장 저렴한가요?

현재 퍼니즈가 비교한 상품 중 최저가는 11번가의 24,790원입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은 언제인가요?

2026-02-08에 갱신된 상품 정보를 기준으로 비교합니다. 구매 전 판매처의 최종 가격과 배송비를 함께 확인하세요.

리뷰 평점은 어떤가요?

현재 리뷰 40건 기준 평균 평점은 4.6/5점입니다.

상품 리뷰

최근 리뷰 27개

젬스한 2025.04.28 ★ 3.0

배송 빠르고 상태 좋게 잘 받았습니다. 무난한 맛에 가격도 그럭저럭 괜찮고... 아주 만족할 만한 제품이라고는 못하지만. 구매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d
dhka**** 2025.04.26 ★ 5.0

담백한 마스카포네치즈의 풍미가 적당히 매콤하고 부드러운 티라미스로 완성해서~~너무너무 맛있네요 ^^

R
Raina 2025.04.25 ★ 4.0

생일선물로 보내줬어요~ 위에 있는 코코아파우더는 날려도 어쩔수없..는듯요ㅋㅋ 맛은 맛있다네요~ 다음에 행사하면 구매해서 먹어봐야겠어요

d
dlau***** 2025.04.16 ★ 5.0

부드럽구 맛두 굿  달지두 않구 진짜 맛잇써요

포도와나 2025.04.15 ★ 5.0

북해도 치즈케익도 먹어봤는데 왜 티라미슈가 1위인줄 알겠네요 치즈케이크에 비해 훨씬 맛있어요 다음에도 세일하면 구매하려고요

w
woos************************ 2025.04.14 ★ 5.0

티라미슈 케익이 아주 부드럽고 많이 달지 않아서 먹기 좋았습니다. 그러나 커피 마시 많이 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별다방 티라미슈가 아직까지는 가장 본토 티라미슈에 가까운듯하네요.

a
andy****** 2025.04.12 ★ 5.0

포장 깔끔해요. 케이크 위에 코코넛 파우더가 좀 많이 뿌려진듯하지만 맛은 좋아요. 냉동실에서 꺼내 바로 먹었는데 부드러운 식감을 위해선 상온에 꺼냈다가 녹여 먹음 더 맛있을거같아요

왓트11 2025.04.12 ★ 4.0

티라미수가 정말 부드러운데 그만큼 빵씨트 부분까지 조금 더 부드러웠으면 좋겠어요

따끈따끈하당 2025.04.09 ★ 5.0

달달한 홋카이도의 맛입니다. 요건 티라미수인데 얼어있어도 먹을 수는.있지만 상온에 조금 두고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잼00 2025.04.09 ★ 4.0

배송도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티라미수 부드럽고 맛있어요 타임딜 가격으로 구매해서 좋아요.

Y
Yann 2025.04.09 ★ 4.0

유통기한이 2025년 7월입니다. 치즈맛이 괜찮고 커피맛이 강하지 않아서 맛있긴한데 케이크시트가 아쉬운 맛입니다.

j
jung***** 2025.04.08 ★ 5.0

행사 때 케이크 주문해서 맛있게 먹어서 기념일 케이크로 주문했어요.

a
anna**** 2025.04.08 ★ 5.0

주말전 주문이라 배송은 조금 늦었네요~ 박스에 녹지 않은 얼음 꽁꽁 2개 드라이아이스까지 꼼꼼하게 배송 잘 되어 감사드립니다^^

쿠키봄봄 2025.04.08 ★ 5.0

전에 특가 떳을때 정말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 재구매 해요.  포장 정말 잘 돼 있어서 망가질 걱정 전혀 안해도 돼요. 다만 티라미수이다 보니 코코아가루 때문에 좀 지저분해지긴 했지만 먹는덴 전혀 지장 없구요. 여기 치즈케익도 먹어 봤는데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거든요. 담에 또 구매 할게요.

a
arag***** 2025.04.08 ★ 5.0

오랜만에 맛있는 케익 먹겠습니다.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s
sunp*** 2025.04.06 ★ 3.0

티라미슈케익을 자주 사먹는데 이건 아니죠 커피시트가 아니고 초코색시트고 치즈맛도 덜해요. 아쉬워요. 크기도 작네요.

s
slow**** 2025.04.05 ★ 5.0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꼼꼼하게 잘 해서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ㅎㅎ 잘 먹을께요 감사합니다. 크기는 크진않지만 커피숍에서 먹는 티라미슈케이크보다 더 맛나요.

r
rktl** 2025.04.05 ★ 4.0

포장 꼼꼼하게 잘 도착하고 맛있네요

1
1254 2025.04.02 ★ 5.0

다른 제품들보단 가루 안날리는 편이고 커피맛보단 초코맛에 가까워요 ㅎ 이중포장이 되어 있는데 떼어내기가 좀 힘들었다는거 빼고는 집에서 먹는 케이크치고 맛은 좋아요. 많이 느끼하지도 않으면서 많이 달지 않네요..! 사이즈는 좀 작지만 배송도 빨라서 급할때 추천해요:) +)세일폭이 크네요 행사때 사세오,,ㅠ

y
yanj**** 2025.03.30 ★ 5.0

맛이 그런대로 괜찮다.  내 아들이 아주 많이 먹고 좋아한다.

S
S|21************* 2025.03.29 ★ 4.0

잘 받았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편하게 구매했어요. 조카 주니 맛있다며 좋아하네요~^^ 감사합니다.

융쭌 2025.03.29 ★ 5.0

맛잇어요~ 저렴하게잘삿어요!

s
suji** 2025.03.29 ★ 5.0

잘 받았습니다 티라미수 좋아하는데~ 보통 카페에서 가끔 먹곤했는데 집에서도 즐길수 있어 좋으네요 포장 박스가 아주 고급져요 망가지지않고 그대로 예쁘게 먹기 아까울 정도로 왔어요 다른 제품도 먹어보고 싶네요 맛나게 먹고 재구매할께요 많이 파시고 번창하세요 ^^

알로하오예 2025.02.27 ★ 4.0

크리스마스 케익으로 선택했는데 맛있네요! 동네에서 살려다가 그냥 냉동 샀는데 탁월한 선택인듯 크리스마스 케익은 동네 장사에선 방부제 엄청 쓴다 하더라구요! 맛있고 냉동이라 두고 두고 먹었어요~

쿠키봄봄 2024.12.25 ★ 4.0

하나도 안 망가지고 예쁘게 잘 도착했어요. 4등분 하니까 한조각 혼자 먹기 딱 좋아요. 크림이 정말 부드럽고 빵도 촉촉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촬수 2024.12.24 ★ 5.0

좋은 상품 할인 받아서 좋은 가격에 구입했습니다 꼼꼼하게 포장되어서 빠르게 배송 받았습니다 유통기한 적당하고 좋아요

망했어요 2024.12.22 ★ 5.0

20분 실온에 뒀는데도 다안녹더라구요 녹여드실때 더 밖에두고 드셔야될듯요

함께 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