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4.6 (40)

[소비기한임박]밀크앤허니 생크림 크로와상 560g x 2팩

가격 비교 요약

[소비기한임박]밀크앤허니 생크림 크로와상 560g x 2팩은 현재 2개 비교 상품 기준 최저가 9,900원(11번가)입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 2026.06.01 · 리뷰 40건 평균 4.6/5

가격 추이·할인율

2026.06.01 기준

현재 비교 상품 가격은 최저 9,900원부터 최고 12,900원까지 3,000원 차이가 납니다. 최고가 대비 약 23% 절감할 수 있습니다.

최저가
9,900원
평균가
11,400원
최고가
12,900원
절감률
23%
현재 상품보다 최저가가 3,000원 낮습니다.

최저가 추이 ?

9,900원

최근 30일 최저가는 2026.6.1 기준 9,900원(11번가)입니다. 가격 이력이 더 쌓이면 변동 추이가 함께 표시됩니다.

현재가 12,900 구매하러 가기

상품 가격 비교

2개 상품 · 1개 판매처

상품 구매 Q&A

어디서 사는 게 가장 저렴한가요?

현재 퍼니즈가 비교한 상품 중 최저가는 11번가의 9,900원입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은 언제인가요?

2026-06-01에 갱신된 상품 정보를 기준으로 비교합니다. 구매 전 판매처의 최종 가격과 배송비를 함께 확인하세요.

리뷰 평점은 어떤가요?

현재 리뷰 40건 기준 평균 평점은 4.6/5점입니다.

가격 이력은 어떻게 변했나요?

최근 30일 동안 1일의 가격 이력을 확인했습니다. 최저가는 2026.6.1 11번가의 9,900원이고, 최고 최저가는 2026.6.1 9,900원입니다. 첫 이력 대비 현재 최저가는 변동이 없습니다.

상품 리뷰

최근 리뷰 37개

a
atla******** 2025.08.20 ★ 5.0

마지막 후기인게 아쉽내요!! 생크림 크로와상을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표현할게 뭐 있겠어요!  입에 넣으니 다 녹아 버리는걸.. 생크림이 너무 맛나서 그자리에서 3봉지씩 먹을때도 많았어요!!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

d
djat****** 2025.08.19 ★ 5.0

좋은상품 저렴하게 할인받고 구매했어요 ~ 또 구매하러 올게요 ~ 감사합니다  잘 먹을게요 ^^

3
3643*************** 2025.08.18 ★ 3.0

식물성크림이라 조금 부대끼고 달아요 하지만 가성비측면으로는 좋습니다@@

l
lwon************** 2025.08.18 ★ 5.0

너무 맛있어서 금방먹었어요. 한개 크기가 작지 않아서 하나씩 먹기에도 좋아요. 생크림이 너무 맛있습니다. 행사때 재구매 하려합니다.

ㅎ1 2025.08.12 ★ 5.0

임박상품 으로 샀는데 빵이 맛있고 크림이.녹지 않고 잘 도착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민쵸치킨 2025.08.12 ★ 5.0

잘 받았습니다. 얼마 전에 구매했는데 임박 상품 치고 남은 기간이 길어 또 구매했습니다. 차이는 모르겠네요. 30분 실온 해동 후 먹어도 아이스크림 크로와상 같아 맛있네요.

y
yoon******* 2025.08.12 ★ 5.0

맛있어요 퀄리티 좋고 싸게 구매했네요 편의점에서 이런 빵 하나 사려면 못해도 개당 3천원은 줘야할것 같은데 가성비있는 맛있는 빵 구매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다먹으면 재구매할 마음 있습니다

꽃길 2025.08.11 ★ 5.0

오호~~받자마자 에프에 일단 한개 구웠더니 겉은 바삭하고 크림은 살살녹네요^^ 살짝 얼려먹어도 크림이 맛있을듯...크림도 듬뿍(^○^) 유통기간도 길고 좋아요 더 사두려고했는데 품절인가 안 파시네요(ToT)

a
atla******** 2025.08.11 ★ 5.0

생크림 크로와상 너무 맛있어요!! 유통기한이 짧은 제품이라 맛만 보려고 샀는데, 또 재구매 해버렸네요.. 생크림이 어우러져 너무 맛있어요.. 유통기한이 짧지만 꼭 사 드셔보세요! 너무 맛있어서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밥이조아 2025.08.11 ★ 5.0

임박상품이고 낱개포장으로 8개들어있어요 개별포장이라 위생적이고 냉동실에 넣어놨다 하나씩 꺼내먹기좋아요 생각보다 안에 크림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크림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 맛있네요 재구매하려고하니 끝났네요ㅠ

블루노트 2025.08.11 ★ 5.0

유통기간 임박상품으로 주문했는데 맛은 크게 부족함 없고 맛있네요.좋은식품을 세일가격으로 잘 산거 같아요.

블루노트 2025.08.11 ★ 5.0

유통기간 임박상품으로 주문했는데 맛은 크게 부족함 없고 맛있네요.좋은식품을 세일가격으로 잘 산거 같아요.

사고또사고사고또사고 2025.08.11 ★ 5.0

오자마자 먹었어요. 생크림 믾이 들어있고 맛있어요. 유통기한 임박으로 저렴히 샀고 배송은 빨라요 아이스팩 3개 하나도 안녹고 왔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v
vipg*** 2025.08.10 ★ 5.0

오프라인 제과점에서 산거처럼 완전 맛있어요! 유효기간 임박이라지만 20일 가량 남아서 다먹을 수 있어요!

j
jrja**** 2025.08.10 ★ 4.0

가격도 저렴하게 잘 구매한  것 같아요 용량도 두 박스나 돼서 출출할 때 냉동실에 넣어 놓고 먹으니 시원하고 좋네요

S
S|32************* 2025.08.09 ★ 4.0

생각보다 유통기한이 짧지만 맛있어서 다 소진할듯. 적당히 달콤하고 크림도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잘 먹어요

알로록도로록 2025.08.09 ★ 5.0

맛있어요!!! 또 시켜먹을 거에요!!! 리뷰처럼 크림이 살짝 얼었을때 먹으니 아이스크림같고 더 맛있어요!!!

V
Victor109 2025.08.09 ★ 5.0

빵덕후라 이런딜 특히나 좋아하는데 이런세일 자주하면 좋겠어요 !! 너무나 좋아요! 그냥 눈으로만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 ^ ^ 아이스팩,드라이아이스 넣어서 아이스박스에 꼼꼼히 잘 넣어 배송해주셨네요~ 다먹고 재주문할게요!

산토리니 2025.08.09 ★ 4.0

주말 아침에 커피랑 빵 한 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아주 맛있어 보여요. 빵도 한 박스에 7개 정도 들어있어요.

k
kimh**** 2025.08.09 ★ 5.0

잘받았습니다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많이 파세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많이 파세요 사장님 대박나세요 ㅎㅎ

진지맘 2025.08.09 ★ 4.0

많이 달지앟고 안에 크림을 살짝 녹여먹으니 빵이랑 잘 어울리네요.

d
dndu****** 2025.08.08 ★ 4.0

택배가 도착했어요 빵은 처음으로 주문했어요 가성비가괞찮아요 맛이나네요 크림이 풍부하게 풍부하게 들어같네요 잘먹겠습니다.

m
msht** 2025.08.08 ★ 5.0

대박!!!! 택배상자 엄청 크네요~~~~ 크로와상이 주먹만한게 이정도일줄몰랐어요 자주자주 싸게 팔아줬음하네요 생크림. 하나가득

m
msko***** 2025.08.08 ★ 4.0

아이스팩 3개와 드라이아이스 1개 함께 넣어져서 도착 소비기한 임박상품이라서 저렴하게 구매

a
asd9*** 2025.08.08 ★ 5.0

평소에 좋아하는빵입니다!! 할인해서 구입했는데 포장도 깔끔하고 오자마자 하나씩 식구들과 먹었네요~~ 다음에도 구매할거예요!!^^

닉네임이뭥미 2025.08.08 ★ 5.0

앞 전에 너무 잘 먹었는데 임박 상품으로 나와서 또 주문했네요. 제품 도착 직후에 먹는 게 제일 맛나네요. 이번에도 맛나게 먹을게요~

1
1345*************** 2025.08.07 ★ 4.0

두번째 구매입니다 엄청 맛나요 냉동실애서 바로 꺼내먹으면 대박 맛잇어요 아이스크림과 빵의 조화같은 맛

W
WinHwang 2025.08.07 ★ 4.0

첫구매 입니다 구입일: 25.8/1(금)~5(화)도착했어요/한진택배 가   격: 12,260원/할인 내역은 사진참조바람 아이스박스/아이스팩 포장으로 안전배송 되었으나 8/4(월)이내 배송 된다는 것과는 다르게 8/5(수)배송! (이와관련 배송 준비중 확인하고 4일오전 취소문의 글 남겼으나 오후 3시 넘어서 취소 안됨! 답글 받음) 배송 날짜 제외하고 나머지는 만족합니다 배송 날짜 에 배송되면 시골 부모님댁으로 갖고가서 함께 먹으려

k
kji6************************ 2025.08.06 ★ 5.0

맛있어요 소비기한도 엄청 길구요 왜 임박상품인지 모르겠어요 달콤 보들 최고예요

a
asdf******** 2025.08.06 ★ 5.0

소비기한 임박 상품이라 빵집에서 파는 것보다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냉동 제품임에도 가격대비 맛있습니다.

a
ahns**** 2025.08.05 ★ 4.0

물이 줄줄흘러서 상자를 적셨어요ㅠ 빵은 맛있어요

j
jmk7*** 2025.08.05 ★ 5.0

배송도 빠르고 포장상태도 꼼꼼 유통기한도 넉넉, 개별포장되어 먹기도 편하고 맛또한 최고 강추하며 잘 먹겠습니다 ~~~

a
atla******** 2025.08.03 ★ 5.0

생크림 크로와상 맛있었어 또 재구매했어요!! 생크림 크로와상은 정말 너무 맛있네요!! 생크림의 진한 향이 너무 좋고요.. 생크림이 빵과 어울려져 너무 맛이 좋습니다 그냥 입안에서 녹는 수준입니다.. 하루에 5개씩 조지고 있어요ㅎㅎ;; 유통기한이 짧긴 하지만 꼭 드셔보세요.!! 참고로 생크림이 빵 가득 듬뿍 들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k
k080***** 2025.08.02 ★ 5.0

맛있어요. 냉동실에 넣어두고 하나씩 먹으면 좋을듯해요.

a
alsw****** 2025.08.02 ★ 5.0

소비기한 임박 상품으로 저렴하게 구매했는데 삼주정도 남았어요 생각보다 기한 넉넉해서 좋아요 배송 빠르고 아이스팩 다 온전해서 상품 상태도 좋아요 먹어보니 빵 자체가 맛있어요 크림도 무난한데  크림 양이 조금 적어요 그래도 다 먹음 재구매 할듯해요

선녀와나묶어 2024.07.31 ★ 5.0

냉기도 유지되었고 포장도 깔끔했고 먹기 편하고 맛도 익숙한 맛입니다

M
MUF 2024.07.30 ★ 3.0

요즘 날이 더워지고 나서 몸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그런지 입맛도 없어서 가끔 밥 대신 간단히 먹을 빵 같은 것을 구매할까 생각 중이었는데... 타임딜로 신세계푸드에서 나온 빵 몇 가지를 판매하고 있길래 생크림이 들어간 크로와상을 구매했습니다. 이전에 구매하신 분들 후기도 나쁘지 않아서 더운 날 생크림이 녹은 상태로 오지 않기만을 바라며 기다리고 있었는데 CJ대한통운 택배로 오후 5시 넘어서 도착... 늦은 오후까지 계속 더운 날씨라서 아이스박스 개봉할 때 조금 불안했는데... 역시나 안에 물기가... 아이스팩 들어 있던 거 하나는 드라이아이스 팩인지 봉투만 남았고 어름이 들어 간 아이스 팩은 거의 다 녹아서 얼음이 조각 형태로 일부 남은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빵이 들어 있는 박스를 열어서 확인해 봤는데 생크림이 깊숙이 있어서 흐리지 않은 것인지 녹아서 흘러내린 흔적은 없는 듯해서 바로 냉동실에 넣어 놓고 약 1시간 정도 지나서 꺼내서 먹어 봤는데 아이스크림 녹듯이 흘러내린 흔적은 없었습니다. 다만... 생크림이 빵 한 쪽에만 좀 들어 있는 정도였습니다. (상품 이미지는 골고루 들어 있는 것처럼 보였는데 ;;) 크로아상 (또는 크로와상)을  최근 아니 몇 년 동안 먹은 기억이 없어서 다른 것과 비교해서 맛을 표현하기는 어렵지만 생크림 빵에 거부 감이 없다면... 커피나 음료와 함께 간단히 드시기 좋을 정도 다만... 냉동실에 넣었다가 꺼내서 먹어서 그런지 식감은 빵이 습기를 먹은 상태와 비슷해서 살짝 아쉬운 소비기한 : 2024년 10월 29일까지... P.S : 박스는 봉인 스티커는 없으며 박스당 8개씩 들어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