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3.9 (8)

[로켓프레시] 베즐리 쿠키앤크림 케이크 (냉동)

가격 비교 요약

[로켓프레시] 베즐리 쿠키앤크림 케이크 (냉동)은 현재 쿠팡에서 24,900원에 확인됩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 2026.06.01 · 리뷰 8건 평균 3.9/5

가격 추이·할인율

2026.06.01 기준

현재 비교 가능한 상품 가격은 24,900원으로 확인됩니다.

최저가
24,900원
평균가
24,900원
최고가
24,900원
절감률
0%

최저가 추이 ?

24,900원

최근 30일 최저가는 2026.6.1 기준 24,900원(쿠팡)입니다. 가격 이력이 더 쌓이면 변동 추이가 함께 표시됩니다.

현재가 24,900 구매하러 가기

상품 가격 비교

1개 상품

상품 구매 Q&A

어디서 사는 게 가장 저렴한가요?

현재 퍼니즈가 비교한 상품 중 최저가는 쿠팡의 24,900원입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은 언제인가요?

2026-06-01에 갱신된 상품 정보를 기준으로 비교합니다. 구매 전 판매처의 최종 가격과 배송비를 함께 확인하세요.

리뷰 평점은 어떤가요?

현재 리뷰 8건 기준 평균 평점은 3.9/5점입니다.

가격 이력은 어떻게 변했나요?

최근 30일 동안 1일의 가격 이력을 확인했습니다. 최저가는 2026.6.1 쿠팡의 24,900원이고, 최고 최저가는 2026.6.1 24,900원입니다. 첫 이력 대비 현재 최저가는 변동이 없습니다.

상품 리뷰

최근 리뷰 8개

집토끼 2026.05.16 ★ 5.0

쿠키앤크림 좋아하는 사람 강력추천!! - 주문일자 : 2026. 5. 14 - 소비기한 : 2026. 6. 30 생일 케이크를 미리 준비 못해서 급하게 밤에 주문했는데 다음날 새벽에 도착했어요... 최고... 설명대로 냉장실에서 3시간 정도 해동 했어요. 요즘 날씨가 급 더워져서 실온1시간 보다는 냉장에서 시원하게 해동하는게 나을 것 같아요. 초도 조금 힘주어서 잘 들어갔어요. 케이크 자르려고 보니 테두리에 종이띠지가 있어서 떼려고 하니까 잘 안떼져서 들어서 뺐구요. 와 케이크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초코케이크 안좋아하는 사람도 이 케이크는 맛있네요!! 사실 냉동케이크라 별 기대안했는데 다른 대기업 프렌차이즈 케이크보다 나아요. (대기업 케이크도 냉동으로 오는 거긴 하네요) ✅️총평 : 급하게 주문해서 기대 없이 먹었지만 기대하고 먹어도 맛있었을 맛

디저트광인 2026.04.18 ★ 5.0

마싯당 .... 사실 베즐리 맛있는 당근 케이크인가 그거 먹고 너무 맛이 없었어서 이것도 그다지 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요건 마싯네용 ㅋㅋ 일단 비주얼은 우리가 알고있는 오레오가 위에 좀 많이 박혀져 있어요. 냉동 케이크라서 그런가 위에 올라간 오레오는 좀 많~이 눅눅한 편이네요ㅋㅋ ​아주 맨 밑에 얇은 초코 시트가 깔려 있고 ( 그냥 평범한.. 케이크 시트임 ) 그 위는 거의 다 크림치즈 느낌? 크림으로 가득 차 있어요. 그 사이 사이에 오레오가 많이 들어가 있구요 ​꾸덕한 스타일보다는 크리미하게 부드러운 타입이에요 안쪽에 오레오가 많이 들어있어서 아작아작 씹혀서 좋아요 오레오가 많다보니까 케이크 자체도 달달해서 좋구요 투썸 아박 그다지 맛있게 먹었던건 아녔던거 같은데;; 요건 맛있네요 투썸 아박이랑은 좀 다른 느낌 사람 개인 입맛 취향에 따라 다를테니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제 친구는 한 입 먹더니 별로래요 투썸 아박을 따라가진 못한다고 ㅜㅜㅋㅋㅋ ​ 하튼 ​사이즈는 엄청 아담해용.....

디저트광인 2026.03.22 ★ 5.0

마싯음 맛있음 대박! 안에 오레오 쿠키 씹히는것도 많고 오레오맛도 잘 나고 크리미한 치즈케이크 맛도 맛있어요 앞전에 베즐리 당근 케이크 먹고 너무 실망했었는데 얘는 진짜진짜 맛있네요! 배송오자마자 먹었는데 맛있어서 한번에 뚝딱 다 먹고 한개 더 샀어요!~~ 남아있는것도 잘 먹을게요 ㅎㅎ

곽*은 2026.03.04 ★ 1.0

빵이 겁나 뻑뻑해요 비싼데 양도 적고 맛도 그닥 빵이 너무 뻑뻑했고 크림이 적은느낌 걍 남겨서 버렸어요ㅠ 절대 안사먹을듯 그냥 배달앱켜서 카페에서 시켜먹으세요 가성비 완전 별로에요

윤*아 2026.02.26 ★ 5.0

지인에게 선물했는데 좋아합니다. 뿌듯

조*희 2026.02.17 ★ 3.0

오레오 올려서 얼린 몽쉘맛인데 몽쉘이 나아요 저는 약간 느끼해서 많이 먹기 힘들었고 비싸게 느껴졌어요 급해서 주문했지만 재주문은 안할듯

멩덕 2026.01.13 ★ 2.0

사진이랑 달라요 오레오쿠키가루 위에 다뿌려진채로 오는줄알았는데 탈모걸려서 뻥뚫려서 흰부분이 많아서 어이가 없었어요

음메메에에 2026.01.04 ★ 5.0

생일선물로 좋아요 지인선물해드렸는데 맛잇다고하시네요

함께 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