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4.7 (36)

나이키 클럽 풀오버 기모 후드티 DQ5152-010/097 블랙 그레이

가격 비교 요약

나이키 클럽 풀오버 기모 후드티 DQ5152-010/097 블랙 그레이은 현재 2개 비교 상품 기준 최저가 35,910원(11번가)입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 2026.06.01 · 리뷰 36건 평균 4.7/5

가격 추이·할인율

2026.06.01 기준

현재 비교 상품 가격은 최저 35,910원부터 최고 37,320원까지 1,410원 차이가 납니다. 최고가 대비 약 4% 절감할 수 있습니다.

최저가
35,910원
평균가
36,615원
최고가
37,320원
절감률
4%

최저가 추이 ?

35,910원

최근 30일 최저가는 2026.6.1 기준 35,910원(11번가)입니다. 가격 이력이 더 쌓이면 변동 추이가 함께 표시됩니다.

현재가 35,910 구매하러 가기

상품 가격 비교

2개 상품 · 1개 판매처

상품 구매 Q&A

어디서 사는 게 가장 저렴한가요?

현재 퍼니즈가 비교한 상품 중 최저가는 11번가의 35,910원입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은 언제인가요?

2026-06-01에 갱신된 상품 정보를 기준으로 비교합니다. 구매 전 판매처의 최종 가격과 배송비를 함께 확인하세요.

리뷰 평점은 어떤가요?

현재 리뷰 36건 기준 평균 평점은 4.7/5점입니다.

가격 이력은 어떻게 변했나요?

최근 30일 동안 1일의 가격 이력을 확인했습니다. 최저가는 2026.6.1 11번가의 35,910원이고, 최고 최저가는 2026.6.1 35,910원입니다. 첫 이력 대비 현재 최저가는 변동이 없습니다.

상품 리뷰

최근 리뷰 26개

r
rkd5*** 2025.02.26 ★ 5.0

색상도 좋고 정사이즈에 배송도 빠름

g
grow***** 2025.02.07 ★ 5.0

멋지고 사진과 같습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재질도 너무 좋아서 잘 입고 다닐 것 같습니다.

s
sm25**** 2025.02.06 ★ 4.0

사이즈가 상당히 크게 나온 상품입니다. 안쪽에 기모토리 빠지는 현상이 있네요

r
rla1***** 2025.02.05 ★ 5.0

가격대비 좋아요 몇번빨아도 괜찮네요

c
cuty***** 2025.02.05 ★ 4.0

괜찮네요. 다른 색도 구매할까 고민중

s
sm25**** 2025.02.01 ★ 3.0

정 사이즈라고 보기에는 한 치수 크게 나온 꼭 같네요. 박시 해요 평상시에 XL 딱 맞는데 조금 커요

x
xowl** 2025.01.01 ★ 5.0

몇번 빨고나니 약간 후줄근해요ㅜㅜ 키 160  아들인데 라지 좀 커요

g
gkdl**** 2024.12.27 ★ 4.0

색상도 푸른 계열이 조금들어가 은은히 예뻐요

j
je11** 2024.12.10 ★ 5.0

고등학생 아들꺼 색깔별로 구매했더니 대학생 딸도 그레이 주문해달라고 하더라구요~일단 그레이색이 민트그레이에 가까워요~실물이 더 이뻐요^^

c
chic******** 2024.12.04 ★ 4.0

저렴합니다많이파세요

g
gjm1*** 2024.12.02 ★ 5.0

빠른배송감사합니다.사이즈도 잘맞구 기모가있어 넘따뜻하구 조와여

l
leh8*** 2024.12.01 ★ 5.0

나이키 기모후드티 사이즈 한치수 작은걸로 구매했는데 잘맞고 좋아요 기모라 따시고 디자인 깔끔하고 좋아요 배송빠르고 가격싸게 샀어요

봉봉님 2024.11.21 ★ 5.0

이유는 모르겠는데 축축하네요ㅎㅎ 싼가격에 잘샀어요^^ 라지이고~  큰아들옷 겨울에 잘입겠습니다

j
jina**** 2024.11.20 ★ 5.0

빠른배송 감사해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g
guop** 2024.11.20 ★ 4.0

좋은 제품 싸게 잘 구매했습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잘 구매했습니다 잘

s
syja*** 2024.11.20 ★ 5.0

아들샀는데 가격 착해서 넘 좋아요

j
jina**** 2024.11.20 ★ 5.0

빠른배송 감사해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q
qhrx**** 2024.11.14 ★ 5.0

수고하셨습니다 대박나세요

q
qkrk****** 2024.11.14 ★ 5.0

기모도  있고  사이즈도  잘맞고  옷 이뿌네요

s
soso**** 2024.11.09 ★ 5.0

맘에 들어요. 저렴하게  잘 샀어요. 남편도 좋다고 합니다. 무늬도 너무 과하지 않고 예뻐요.

s
scor******** 2024.11.07 ★ 5.0

아들 너무 큰걸 시켜서 커서 신랑주고 한치수 작은걸로 시켰더니 잘맞고 이뻐요

b
bizt***** 2024.11.07 ★ 5.0

미주판이라 사이즈가 살짝 크다고 고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소 M을 입고 있고 루즈핏을 좋아하는 저에게 미주판 M은 딱입니다. 일반적으로 입으시고 싶으신 분들은 한치수 작게 입으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럭키하개 2024.11.06 ★ 5.0

오버핏은 아니지만 사이즈 적당하게 맞아요. 아들이 편하다고 좋아하네요.

히히호 2024.11.05 ★ 5.0

ㅋㅋ신랑사이즈 하나 내려사니 딱좋네요

s
scor******** 2024.11.01 ★ 5.0

아이가 뚱뚱해서  큰걸 시켰더니 어른용이라 길이나 팔이 길더라고요 그래서 아빠줬어요 아들도 이디자인 이쁘다고 같은걸로 작은거 사달라하니 재주문해줘야겠어요

s
sos1*** 2024.10.26 ★ 4.0

마름편인데 치수L입는데 조금 큰편이네요 그냥 입어도 되겠음

함께 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