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4.6 (40)

부산어묵 어묵바 80gX10개 3가지맛 골라담기

가격 비교 요약

부산어묵 어묵바 80gX10개 3가지맛 골라담기은 현재 11번가에서 16,900원에 확인됩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 2026.05.24 · 리뷰 40건 평균 4.6/5

가격 추이·할인율

2026.05.24 기준

현재 비교 가능한 상품 가격은 16,900원으로 확인됩니다.

최저가
16,900원
평균가
16,900원
최고가
16,900원
절감률
0%

최저가 추이 ?

가격 이력이 쌓이면 그래프가 표시됩니다.

현재가 16,900 구매하러 가기

상품 가격 비교

1개 상품

상품 구매 Q&A

어디서 사는 게 가장 저렴한가요?

현재 퍼니즈가 비교한 상품 중 최저가는 11번가의 16,900원입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은 언제인가요?

2026-05-24에 갱신된 상품 정보를 기준으로 비교합니다. 구매 전 판매처의 최종 가격과 배송비를 함께 확인하세요.

리뷰 평점은 어떤가요?

현재 리뷰 40건 기준 평균 평점은 4.6/5점입니다.

상품 리뷰

최근 리뷰 40개

w
wink**** 2025.08.28 ★ 5.0

첨사먹어보았는데 나쁘지는 않는데 휴게소 핫바같은 건 아니네요 ㅋㅋ 잘먹을게요

p
park***** 2025.08.25 ★ 3.0

매콤하고 맛도 나름괜찮아요 근데 먹고나니 한참동안 속이많이쓰리네요 빈속에 먹는건 고려해봐야될거같아요 가격은 적당한거같고 양은 살짝작은 느낌있지만 괜찮은거같아요

z
zxcv*** 2025.08.23 ★ 5.0

기한도길고 맛잇어요. 근데 매운맛은 호불호가갈릴것같아요ㅜ적당히매울지알앗는데ㅜ꾀맵네요ㅜㅜ야채는추천요

z
zxcv*** 2025.08.23 ★ 5.0

야채맛나요ㅋ근데매운맛은..너무매워요ㅋㅋ적당히매울지알앗는데 착각이엿음ㅋㅋ후기보고산건데ㅜㅜ매운맛은앞으로안살듯 야채는추천

지영씨 2025.08.22 ★ 5.0

어묵땡겨서 주문했구요ㅡ다이어트중이긴 한데 날씨까지 넘 더워서 먹는것도 좀 귀찮을때가 있더라구요ㅡ체질도 좀 바껴서 예전엔 매운것도 잘 먹었는데 요샌 맵찔이 되서ㅡ.ㅡ 한번씩 매운게 땡기기도 해서 주문했어요ㅡ오늘 전자렌지돌려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완이사랑 2025.08.21 ★ 5.0

빠른 배송으로 잘 받았습니다  개별포장이라 하나씩  먹기 좋네요  전자렌지에  데워 먹으니 맛있네요

오늘은~ 2025.08.21 ★ 5.0

얼음팩 2개 녹지 않고 배송 잘 되었구요~ 간식 겸 술안주로 간편식으로 좋을것 같아 주문했네요.. 간편하게 어묵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 기대이상 쫀득탱글함에 만족스럽~♡

u
ultr******* 2025.08.21 ★ 3.0

유통기한27년7월1일 어묵본연에 깊은맛은 없음 결론: 애매모호

김김김이이 2025.08.20 ★ 5.0

유통기한 길고 배송도 빨랐어요 저희 시어머니 드리려고 샀는데 포장 깔끔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소포장으로 간편하게 가지고 다녀도 좋을거같아요 번창하세요^^

c
cmsg** 2025.08.20 ★ 4.0

저렴하게 판매할때 잘구입했어요. 한두번 구입해서 먹었는데 간식으로 먹기 참 좋아요. 맛있고 잘 먹겠습니다.

k
kksa**** 2025.08.20 ★ 5.0

해물핫바같은게 먹고싶었는데 마침 딱 세일이어서 바로 샀네요 간식이나 술안주로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니 맛나요

r
raonhaje 2025.08.19 ★ 5.0

전에 사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1분에서 1분 20초 정도 데운 후 먹으면 안에 까지 촉촉하게 잘 익어요.

l
lima**** 2025.08.19 ★ 5.0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었는데 기대 했던 맛이랑 많이 다르네요. 몇개 더 먹어봤는데 너무 맛이 없어요. 어묵맛도 안나고 무맛에 가까운거 같아요.

c
cher** 2025.08.19 ★ 5.0

잘왓어요 맛잇겟네요 전자렌즈에 데워서 바로바로 먹을수잇어아이들간식으로 딱인거같아요 감사합니다

l
lhj3*** 2025.08.19 ★ 5.0

맛있었어요 집에서 소스는 별도로 준비해서 먹었는데 괜찮은것같아요 육아하면서 간식으로 맛있게 먹을것같아요

h
hera**** 2025.08.19 ★ 5.0

아이.아빠 간식으로 구매 맛은 아직 몰라요ㅋㅋ

가즈아11마존 2025.08.18 ★ 4.0

포인트 및 쿠폰사용으로 싸게 잘 구매했습니다. 가성비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다 부자되세요~!

신중한소비 2025.07.06 ★ 5.0

요즘 소시지핫바 말고 오뎅바가 땡겼었는데 마침 세일해서 샀어요. 일반도 맛있고 오징어도 맛있네요. 만족해요

m
maro**** 2025.07.05 ★ 4.0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어묵바 정도 맛이어요 간식용으로는 괜찮아요  전자레인지용으로 적합애요

w
wons***** 2025.07.03 ★ 4.0

맛나게 보이네요 맛나면 바로 재구매

내거다 2025.06.29 ★ 5.0

세일상품인데 맛도 좋고 유통기한도 길고 간편해서 너무 좋아요 간식으로 먹기에도 너무 좋네요

y
yhji****** 2025.06.28 ★ 4.0

좋은 가격에 올라와서 간식으로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맛있네요. 하나씩 먹다보니 금방 없어지겠어요.

i
ic08** 2025.06.28 ★ 4.0

할인 받아서 싸게 잘 구입했습니다. 양이 조금 부족한 거 같애요. 맛도 좀 아쉽네요. 많이 파세요.

s
simy*** 2025.06.27 ★ 5.0

어묵바가 진짜 찰지고 맛나요. 매운소스 찍어먹으려고 오징어야채바 주문했는데 오징어도 씹히고 맛있네요~

b
bijo**** 2025.06.27 ★ 3.0

화면에 보이는 것과 같은 상품으로 파손되지 않고 잘 도착했습니다 상품의 품질도 무난한 편이고 배송 상태도 좋은 편입니다

순심애비 2025.06.27 ★ 4.0

10분러시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 넉넉하게 넣어주셔서 이 더운날씨에도 잘 받아봤습니다. 매콤한맛은 톡쏘는 알싸한 맛이 매력적이고 오리지날은 어묵바 본연의 맛, 오징어맛은 향부터 오징어향이 진하게 나네요. 간식겸 안주 넉넉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레오도혁맘 2025.06.26 ★ 5.0

진공포장도 택배도 꼼꼼히 잘 되어 왔습니다 냉동 보관이니 꽤 오래두고 잘먹을수있을고같아요 굿

k
ksww**** 2025.06.26 ★ 4.0

10분 러시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맛은 있는데 포장에만 더신경 써주시면 좋을듯 싶네요. 주문하실분들 완전 강추합니다~

s
soon*** 2025.06.26 ★ 5.0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가성비 좋은 감사합니다 ??

아유니맘 2025.06.26 ★ 5.0

대용량 간식으로 너무 좋네요 완전 저렴히 잘 샀네요 맛이야 말할게 없을정도 맛나네요 좋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햐서 쟁여놓았어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a
a010******** 2025.06.25 ★ 5.0

항상 좋은 제품을 이렇게 저렴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맛있고 너무 싱싱한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t
taeg**** 2025.06.25 ★ 5.0

냉동식품이라서 유통기간은 길어요 1년정도 되네요 포장상태 깔끔하고 가격대비 괜찮아요 양도 많네요

시대유감 2025.06.25 ★ 4.0

먹어보니 매콤해서 맛있기는 한데 냉동제품에 냉매 하나만 들어있으니 다 녹아서 왔네요 포자은 별로

c
cmsg** 2025.06.25 ★ 5.0

저렴하게?판매할때?잘구입했어요. 가격대비?알찬?구성?맘에드네요. 개별 포장이라 먹기편하고~ 맛있어요. 잘?먹겠습니다.

k
kelv***************** 2025.06.25 ★ 5.0

좋은제품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계속 이용할께요 쿠폰 행사 많이 해주세요

u
uoux** 2025.06.24 ★ 5.0

10분러시로구매햇는데하루만에배송완료출출할때먹으려고주문했어요기한도길어서좋아요먹어보고맛있으면또주문할게요

나나짱 2025.06.24 ★ 5.0

어묵바가 세일을?! 음 기본에매운맛 반반이 없길래 일단 오리지널 구매했는데 포장 깔끔하고 어묵은 이미냉동상태에서 오는길에 녹아서 바로 하나먹어보고싶어 개봉해서 30초돌리고 다녹지않은거라 30초추가로 돌렸는데 ~ 오  ..편의점이나 마트서 파는거랑 다르게 가격면에서도 착하고 기름지지않고 담백 깔끔한맛 짜지않고 맛있어요 갠적으로 저희식구들이 워낙 싱겁게 먹어서 딱좋네요 잘먹겠습니다. *꼭 냉동보관하세요

1
1678*************** 2025.06.24 ★ 5.0

어묵이 딱닥하지도않고 말랑말랑하고 매콤하니 참 맛이 좋아요 한번에 몇개라도 먹을수   있네요

k
kong**** 2025.06.24 ★ 5.0

오징어가 들어 있어 맛있어요

아론과카라 2025.06.24 ★ 5.0

간식이 생각날 때 먹으려고 어묵바를 샀는데 맛이 부드럽고 좋네요. 소비기한도 27.6.16.까지로 길고 배송도 빠르네요. 다른 맛도 함께 살 것을 하는 생각이 드네요.

함께 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