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4.5 (39)

[내일도착] 쫄깃하고 맛있는 깔끔 손질오징어 500g 5마리

가격 비교 요약

[내일도착] 쫄깃하고 맛있는 깔끔 손질오징어 500g 5마리은 현재 2개 비교 상품 기준 최저가 11,900원(11번가)입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 2026.05.23 · 리뷰 39건 평균 4.5/5

가격 추이·할인율

2026.05.23 기준

현재 비교 상품 가격은 최저 11,900원부터 최고 19,900원까지 8,000원 차이가 납니다. 최고가 대비 약 40% 절감할 수 있습니다.

최저가
11,900원
평균가
15,900원
최고가
19,900원
절감률
40%

최저가 추이 ?

11,900원

최근 30일 최저가는 2026.5.26 기준 11,900원(11번가)입니다. 가격 이력이 더 쌓이면 변동 추이가 함께 표시됩니다.

현재가 11,900 구매하러 가기

상품 가격 비교

2개 상품 · 1개 판매처

상품 구매 Q&A

어디서 사는 게 가장 저렴한가요?

현재 퍼니즈가 비교한 상품 중 최저가는 11번가의 11,900원입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은 언제인가요?

2026-05-23에 갱신된 상품 정보를 기준으로 비교합니다. 구매 전 판매처의 최종 가격과 배송비를 함께 확인하세요.

리뷰 평점은 어떤가요?

현재 리뷰 39건 기준 평균 평점은 4.5/5점입니다.

가격 이력은 어떻게 변했나요?

최근 30일 동안 1일의 가격 이력을 확인했습니다. 최저가는 2026.5.26 11번가의 11,900원이고, 최고 최저가는 2026.5.26 11,900원입니다. 첫 이력 대비 현재 최저가는 변동이 없습니다.

상품 리뷰

최근 리뷰 39개

스토브 2026.03.11 ★ 3.0

저렴하게 구입 했어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품질도 좋아요 포장도 꼼꼼하게 되어있습니다 강추합니다

윤미윤 2026.02.24 ★ 3.0

포장상태나  배송상태좋아요 깨끗합니다. 오징어볶음할려고 샀는데 사이즈가아쉽긴한데 그래도 가성비좋네요.

달쭈 2026.02.20 ★ 3.0

오징어가 작긴 엄청 작아요 ㅋㅋ 요즘 오징어들이 다 이렇네요. 작아도 맛은 괜찮습니다. 편하게 구입해서 좋네요.

e
ehd0*** 2026.01.16 ★ 3.0

작지만 한끼 먹기에 좋습니다., 냉동고에 얼려놓으면 저녁에 반찬없을때 오징어볶음 요리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d
ddcp** 2025.10.02 ★ 5.0

오징어무국 끓이니 맛있네요 오징어 싱싱해요 부드럽고 오징어가 아주 싱싱해요 저렴하게 잘 샀어요

구름저편에 2025.10.01 ★ 5.0

오징어가 손바닥만한 크기지만 신선해서 비린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요  얼음팩을 3개나 넣어주셔서 녹지않고 잘 도착했어요  칼칼한 오징어국이 참 맛있어요

보라튤립 2025.08.25 ★ 4.0

오징어 5마리 손질해서 온게 딱 붙어왔네요.  두마리 떼어내서 씻어서 데쳐서 먹어보니 맛있네요

S
Scarlet 2025.08.19 ★ 4.0

요즘 오징어가 금징어라 생물 너무 비싸고 그렇다고 그만큼 싱싱한거도 별루고 편안하게 냉동 처음 구입이요 가격 합리적인데 크기는 가격만큼이고 맛이야 양념맛이니 개취

p
psw0*** 2025.08.19 ★ 4.0

상품소개에는 500g x5마리 라고 소개가 되어 있엇는데 ? 저울에 올려볼 필요가 없는 무게에 신선도 역시도 만족함으로 평하기에는 만족함으로 평가하기가 내키지를 아니하였습니다

원더하마 2025.08.18 ★ 5.0

싱싱하게 잘 도착했어요. 한마리만 중자사이즈이고 4마리는 작은사이즈라서 약간 실망~~ㅎ 하지만 맛있게 잘먹ㅇ겄어요.

s
seh1*** 2025.08.12 ★ 4.0

아이스팩 3개 넉넉하게 넣어서 오징어 배송되어왔네요 오징어는 크기가 너무 작아요 5마리 한번에 먹을듯

순구라 2025.08.12 ★ 4.0

수산대전딜떠서 구매 싱싱해 보이고 얼음 안녹은 상태로 왔어요 사이즈는 오징어국 끓이기 좋은 중간 사이즈네요.

s
skco**** 2025.08.06 ★ 5.0

포장꼼꼼하게 왔네요 아이스팩세개나 들었네요 조리전이라 맛있게 보이네요

조아조앙ㅋ 2025.08.05 ★ 5.0

재구매 입니다 요기가 가격이랑 빠른배송등등 괜찮은것같아요 오징어는 작은거3개중간2개 이렇게 왔어요 맛나게 해먹을게요

s
su83** 2025.08.02 ★ 4.0

전부다 데쳐서 온식구 순삭 오징어는 데쳐먹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손질되있어서 편해요

가을엔버징이지 2025.07.11 ★ 5.0

노브렌드나 할인마트에서도 이정도 가격에 구매하기 힘든데 저렴하게 나와서 바로 구매했네요.ㅎㅎ 크기는 보통싸이즈라서 식감은 좋습니다.

와우와야 2025.07.08 ★ 5.0

크기가 작긴작아요 그래도 5마리에 가격이 저렴해서 괜찮아요 ㅎㅎ 볶아서.. 데쳐서 맛있게먹겠습니다

l
laima*** 2025.07.08 ★ 5.0

♡싱싱한 오징어^^♡ 오전일찍 주문해서~ 빠른배송(당일배송됨)받았어요~ 폭염경보..날씨인데도 얼음팩3개도 녹지않게 왔어요~ 감사합니다(꾸벅) 잘먹을께요 ^^ 번창하세요♡

e
elje*** 2025.07.07 ★ 4.0

가격은 저렴하고 배송도 만족합니다. 신선하고 맛도 괜찮아요. 다만 크기는 크지는 않지만 손질해서 보관중입니다.

T
TailCodeLN 2025.07.06 ★ 5.0

오징어 볶음으로 요리해 먹었는데 식감이 연하고 맛있습니다. 다만 크기가 작은 것이 다소 아쉽습니다.

j
jym9*** 2025.07.04 ★ 5.0

입맛이없어서 오징어무침 볶음해먹었어요 야들한게 저는 두꺼운것보다 이제더 좋아요

아루마루 2025.07.04 ★ 5.0

녹아서 왔어요~ 날씨가 더우니 어쩔 수 없는 거겠죠???ㅠ 녹아있어 바로 손질해서 냉동 시켰어요~ 크기는 작은편입니다~ 제 손이 작은던 손바닥만 했어요~ 저희 식구는 한끼에 다 먹을 수 있겠어요~

w
whda***** 2025.07.03 ★ 4.0

배송 빠르고 좋았어요 근데 포장박스가 깨져서 물이 줄줄... 오징어 볶음 해먹었는데  맛이  좋았어요

예닮 2025.07.01 ★ 5.0

오징어볶음 했는데 맛이가 너무 좋아서 재구매하고 싶은데 오징어게임3은 좀 실망인게 슬퍼요.

뽀오뽀 2025.06.26 ★ 4.0

오징어 좀 큰거 세마리랑 작은넘 두마리 해서 다섯마리 맞게 왔네요 여름이라 조금 녹아서 왔지만 괜찮아여

저녁노을 2025.06.25 ★ 5.0

오징어 양념이랑 파넣어서 저밖에안먹어서 개별포장해서 냉동보관중입니다 1개작고4개큰거 옴 만족합니다 추천합니다

조아조앙ㅋ 2025.06.24 ★ 5.0

배송도 빠르구요 가격도 착하고여 오징어크기는 그리 크지않습니다 오자마자 못 찍어서 손질해서 찍었네요ㅋ

x
xkr3****** 2025.06.22 ★ 4.0

오징어가 전부 녹아서 도착했어요 작은 사이즈는 알고 주문한거구 마트보다는 조금 저렴하지만 신선하지는 않은거 같아요 데쳐서 저녁에 잘먹었어요

t
thsw*** 2025.06.21 ★ 5.0

상품평처럼 크기가 많이 작고 얇아요. 그래도 싱싱하고 쫄깃한게 맛있네요. 부추전에 넣었더니 식구들이 다 맛있다고 해요. 크기만 좀 더 크면 좋겠어요.

p
psy0******* 2025.06.21 ★ 5.0

크기는 작지만 깔끔하게 손질된 오징어에요

s
setp**** 2025.06.21 ★ 5.0

부침개 먹을려고 준비 손질도 도엤고 배송도빠르고 후라이팬에 기름두르고 김치 오징어 부체먹으니 맛나요 막 걸 리한잔 장마시작

s
sang************** 2025.06.20 ★ 5.0

국내산 오징어는 너무 비싸고 원양산은 비교적 저렴해서 구매했는데. 그래도 오징어는 비싸네요. 예상했지만 가격이 저렴한 만큼 크기도작네요.

o
osb5** 2025.06.19 ★ 4.0

크기가 많이 작아요....생각했던거보다 작음..손바닥만합니다..그래도 가성비는 나쁘지않아요..

얌미다 2025.06.19 ★ 5.0

[최종 10,000원] 쫄깃하고 맛있는 깔끔 손질오징어 500g (5마리) 솔직후기! 오징어 가격 요즘 진짜 비싸잖아요? 밖에서 먹으면 양 적고 비싼데… 이건 5마리에 10,000원! 가성비 최고에 맛까지 완벽했던 오징어 후기를 들고 왔어요. 구매 포인트 최종 10,000원 가격에 5마리! 이미 손질 완료되어 있어서 꺼내기만 하면 끝! 냉동상태 좋고 비린내 없음 요리 후기 (오징어볶음) 남편이 오징어볶음 진짜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얼른 해줬더니 진짜 맛있다고 칭찬 폭발 둘이 배 터지게 5마리 싹 다 먹었어요ㅋㅋㅋ 쫄깃하면서도 질기지 않고, 양념도 잘 배어서 집에서 먹는 고퀄 오징어볶음 완성! 밥 한 공기 뚝딱이에요. 편리함 손질이 다 돼 있어서 진짜 바로 요리 가능 내장, 눈, 입 제거 다 되어 있어서 스트레스 0 해동도 금방 돼서 식사 준비 시간 단축 총평 진짜 맛있고 쫄깃해요 냉동상태도 괜찮고 해동했을 때도 퀄리티 좋았어요 다이어트 간식이나 요리 재료로 딱! 남편도 만족, 나도 만족 다음에 또 할인 들어가면 재구매 100% 의사 있어요!

k
kkum** 2025.06.17 ★ 5.0

아이가 오징어를 엄청 좋아해서 구매했는데 가격도 착하고 배송도 빨리와서 좋았어요 받자마자 바로 오징어 볶음 해먹었어요 넘맛나서 재주문 또 할 생각이에요~~

p
play*** 2025.06.15 ★ 5.0

사이즈는 좀 작지만 신선하게 배송되어 소분해서 얼려놓았네요 두고먹기 좋을것같습니다 잘먹을게요

y
yoom**** 2025.06.14 ★ 4.0

많이 작아요 사이즈는. 그냥 요새 오징어 가격이 비싸니 가격 대비 괜찮습니다.

S
S|69************* 2025.06.12 ★ 5.0

날씨가 더워  오징어가 녹아서 왔습니다.  바로 세척해서 요리하니 맛나네요~  번창 하세요 ~^^

l
lss6***** 2025.06.12 ★ 5.0

반건조 오징어 먹고싶은데  비싸  이제품 꼬치끼워  남편이 빨래걸이에 걸어 만들어  준다네요ㅎ 딱좋은 크기라 2.3일 말려 맛있게 석쇠에 구워 준대요. 가성비 좋게 구매해 더 맛있을거 같아요.

함께 보면 좋은 상품